분명히 날씨는 추운데 가로수를 보면 겨울인지 가을인지 알 수가  것 같아요. 이 맘때쯤이면 거의다 낙엽이 지지 않나 싶기도 하구요. 나뭇잎들도 우리네 인생처럼 다시 마음을 잡고 살아갈 건가 보네요. 이럴 때는.. 뭔가 좀 우리가 그냥 마음도 몸도 틀어박혀서 있는것 보다는 활기차게 신규웹하드 에서 재미있는 최신 영화 순위나 TV프로라던지 동영상을 보면서 심신(心身)을 힐링해보면 어떨까요?


[ 웹하드 최신 순위 리스트 TOP ]



오늘은 이 힐링에 대해서 글을 적어볼건데요. 언젠가부터 드라마에도 복고(復古)열풍이 불었죠. 제가 푹 빠져 있기도 한 것인데요. 복고라고 해서 대단한게 아니라 사실은 우리 마음속에 추억으로 가지고 있는 것을 꺼집어 내는 것입니다. 신규웹하드 순위에도 요즘은 희한하게 복고물들이 많이 눈에 보입니다.



마음을 단련했다고 해서, 지난날을 돌아보지 않아라고 외치는 쿨한 사람들도 추억 하나둘은 가지고 있을 겁니다. 저만 그런건 아닐거에요. 



그 추억을 꺼집어 내는건 좋은 일이었을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겠지요. 그래서 억지로 꺼내기보다는 제휴없는 웹하드를 이용하여 보고 싶은 영상을 충분히 보면서 떠올릴수도 있다는 것이지요.



예전부터 보고싶었던 듣고싶었던 컨텐츠들을 자세히 따져서 물어본다는 것과 신규컨텐츠 들을 웹하드순위에서 받을때에는 최신웹하드를 많이 이용하기도 합니다.



또 다른 측면으로 생각한다면 내적이나 외적으로 동작을 하거나 어떤 일을 할때 단지 그것 하나만 생각하면서 일을 하기 보다, 많은 경험에 비추어서 하게 되는데요. 그 경험을 하나의 내 기억속의 추억으로 생각할수도 있겠죠.



그렇다면 그 추억을 하나하나 가지고 있다가 꺼집어 내는 것과 단지 노하우로 축적해서 정리해놓고 가지고 있는것은 하늘과 땅차이로 그 사람의 상태를 판가름할수 있을겁니다.



하나하나꺼집어 낸다는것은 드라마나 신규웹하드 순위에서의 영화에서 처럼 무슨 행동을 할때마다 과거를 회상하게 될지도 모르는 일이니까요. 



따라서 그렇게 하는 것 보다는 가끔은 복고이든 추억이든 과거를 떠올려서 반성하고 우리의 마음이 진정된 상태에서 다시한번 되짚어 본다면 과거의 일들이 밑거름이 될수 있을겁니다.



그렇게 과거의 일을 통해 현재나 미래의 일을 술술 잘 풀어나갈수 있으면 좋겠죠. 그래서 나이가 들면 나이값을 해야 하는걸지도 모르겠네요. 이 정도면 복고와 추억과 미래의 관계 어떤가요?



그리고 앞으로도 고찰을 통해 이런 것들을 잘 활용하는 방법을 같이 생각해보기로 하죠. 


Posted by 신짱! :